[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한국야쿠르트는 천연원료 비타민 브랜드 '브이푸드(Vfood)의 브랜드 사이트(//www.vfood.co.kr)를 5일 열고 크리스마스 선물 증정 이벤트을 진행한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브이푸드' 브랜드 사이트는 천연원료에서 추출한 브이푸드의 제품 특성과 브랜드 철학, 가치 등을 제공하고, 식품 관련 정보와 안전한 비타민 섭취를 돕는 것을 목표로 만들어졌다. 특히 누구나 이해하기 쉽게 비타민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풀어주는 한 편, 본인의 신체 특성을 고려한 비타민 추천 기능과 계절에 맞춘 영양정보 등을 담았다.브이푸드는 천연과일을 비롯 곡물, 식용 효모 등 천연원료에서 추출해 만든 프리미엄 천연원료 비타민 브랜드로 일명 '깐깐한 고현정의 비타민'으로 불리고 있다. 이와 함께 브이푸드는 이번 브랜드 사이트 오픈과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소중한 지인에게 성탄절 카드와 함께 비타민을 선물할 수 있는 'Vfood와 V-mas하세요!'를 비롯 '매일매일 행운Tree' 등 풍성한 연말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Vfood와 V-mas하세요!'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트리에 장식된 총 14종의 브이푸드 비타민 중 선물하고 싶은 비타민을 선택, 크리스마스 카드 메시지를 작성 후, 트위터, 페이스북 등의 SNS로 스크랩하여 URL을 덧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이 되면 카드를 받은 사람에게 브이푸드 제품과 함께 실제 크리스마스 카드가 전달된다. 고객들이 브이푸드 비타민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매일매일 행운Tree' 이벤트도 진행된다. 하루 세 번까지 참여할 수 있고 브이푸드 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100포인트가 적립되며 참여횟수가 늘어날수록 당첨확률도 함께 높아진다.두 이벤트의 당첨자는 28일 브이푸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채승범 한국야쿠르트 HF부문장은 "브이푸드가 가진 천연원료 비타민의 특성과 가치를 많은 고객들과 교감하기 위해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하게 됐다"며 "자칫 놓치기 쉬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올바른 비타민 식습관을 지속적으로 제시하겠다"고 말했다.조강욱 기자 jomarok@<ⓒ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조강욱 기자 jomarok@ⓒ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