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프리미엄 싱글 몰트 위스키인 더 글렌리벳의 패키지를 리뉴얼해 4일 출시했다. 이번에 패키지를 리뉴얼해 선보인 제품은 더 글렌리벳의 주요 연산인 12, 15, 18년이다. 더 글렌리벳 12, 15년은 기존의 클래식한 초록색에서 투명한 바틀로 바뀌어 위스키 고유의 황금빛이 눈 안을 가득 채워주며, 더 글렌리벳의 전형적인 스타일은 우아하고 부드러운 곡선미로 바틀에 표현됐다. 또 더 글렌리벳 18년은 정장을 잘 차려 입은 신사의 중후함이 느껴지는 당당한 모양의 새로운 바틀로 위스키 애호가들과 장인들에게 선택 받은 싱글 몰트로서의 자부심을 담아냈다. 특히 더 글렌리벳 12년은 바틀 모양과 함께 보다 깊고 풍부해진 맛과 향이 더해져 ‘더 글렌리벳 12년 엑설런스(The Glenlivet 12yo Excellence)’로 재탄생했다. 기존 더 글렌리벳 12년이 아메리칸 오크를 사용해 부드럽고 화려하며 싱그러운 느낌을 강조했다면 이번 ‘더 글렌리벳 12년 엑설런스’는 쉐리 오크를 사용해 깊고 풍부하며 보다 더 묵직한 풍미를 강조했다. 더 글렌리벳은 출고가 기준 12, 15년은 용량 700ml, 알코올 도수 40%에 각각 6만5989원, 8만9628원이며 더 글렌리벳 18년은 용량 700ml, 알코올 도수 43%에 16만1238원으로 기존가 동일하다. 소비자 판매가는 12년 9만5000원, 15년 13만5000원, 18년 24만2000원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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