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스티븐 스필버그 영화 '틴틴'과 제휴맺고 '틴틴 팩' 출시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QSR브랜드 롯데리아는 스티븐 스필버그의 3D영화 '틴틴'과 공동 마케팅의 일환으로 11월 한 달간 '틴틴 팩'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틴틴 팩은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 햄버거 빅비프 버거 1개·새우 버거 또는 불고기 버거·양념 감자·콜라·레몬에이드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9800원이다. 팩 세트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틴틴 컵이 증정된다.롯데리아 관계자는 "영화계의 거장 스티븐 스필버그의 3D영화 '틴틴'과의 전략적 제휴는 영화 고객과 롯데리아 고객 간의 상호작용으로 인지도를 제고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에는 영화를 비롯한 공연 예술 등의 문화 컨텐츠 공동마케팅을 적극적으로 검토할 예정"이라고 말했다.오주연 기자 moon170@<ⓒ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오주연 기자 moon170@ⓒ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