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 코리아, 페이스북·트위터 오픈 기념 이벤트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돌(Dole) 코리아는 6일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DoleKorea)과 트위터(www.twitter.com/Dole_Korea)를 개설하고 이를 기념한 오픈이벤트를 실시한다.이번 페이스북과 트위터 오픈은 과일의 풍부한 영양 및 건강 메시지를 전달함과 동시에 활발한 대화 참여로 고객과 보다 밀접하게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다.페이스북은 과일을 활용한 레시피 및 실생활에서 유용한 과일 영양정보를 제공해 고객이 보다 다양하게 과일을 접할 수 있도록 가이드 채널로, 트위터는 돌 코리아 관련 최신 정보 등을 가장 발빠르게 전달하는 알림 채널로 운영될 방침이다.돌 코리아는 이번 공식 페이스북 및 트위터 오픈을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오픈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페이스북 페이지 상단의 '좋아요(Like)' 버튼을 눌러서 팬이 되거나, 트위터 '팔로우'를 통해 친구를 맺으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40명은 돌 스위티오 바나나, 돌 스위티오 파인애플(10명), 파파야(10명), 망고(10명) 1박스를 경품으로 제공되며, 당첨자는 페이스북 및 트위터를 통해 27일 발표한다.조강욱 기자 jomarok@<ⓒ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조강욱 기자 jomarok@ⓒ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