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 루나, 2011 가을룩 '더 클래시' 메이크업 출시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애경의 메이크업아티스트 브랜드 '조성아 루나'가 2011년 가을 메이크업 컬렉션으로 출시한 '더 클래시 메이크업'을 9일 GS샵 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스킨 브라이트닝 베이스·스킨 브라이트닝 파운데이션·퓨어 틴트 립&치크·블렌딩 컨실러·다크 로즈 마스카라·바닐라 민트 아이즈·로즈 베리 아이즈·시나몬 아이즈 등 총 11종으로 구성됐다.베이스와 파운데이션 제품에 비타민E 유도체를 함유해 피부 수분을 유지하고 보습력을 높였다. 또 퓨어틴트 립&치크와 더불어 기분과 취향에 따라 바를 수 있는 다양한 색채의 바닐라 민트 아이즈, 로즈 베리 아이즈, 시나몬 아이즈는 우아한 아름다움을 완성시켜준다. 한편 9일 오전 10시 40분에 시작되는 첫 방송에서 루나 더 클래시 메이크업 세트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루나 썬 샤인 글로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조성아 루나는 GS샵 TV홈쇼핑과 온라인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오주연 기자 moon170@ⓒ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