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CJ제일제당의 건강식품브랜드 CJ뉴트라는 7일 프리미엄 맞춤 건강기능식품 '닥터뉴트리' 브랜드 사이트(www.drnutri.com)를 오픈하고 '대국민 건강 맞춤 컨설팅'에 나섰다.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닥터뉴트리'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성별, 나이, 생활습관에 따른 맞춤 건강 관리 가이드 및 다양한 건강 정보를 정기적으로 제공한다. 특히 국민 건강을 위해 대외적으로 많은 활동을 하고 있는 가정의학과 전문의 이승남 원장의 실시간 맞춤 건강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인의 추천 또는 유행에 따른 '묻지마'식 건강기능식품 섭취를 예방하고, 개인별 상태에 따른 적합한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할 수 있는 창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CJ뉴트라는 '닥터뉴트리' 브랜드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나만을 위한 맞춤 종합비타민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닥터뉴트리' 브랜드 사이트(www.drnutri.com)나 CJ온마트 사이트(www.cjonmart.net)에서 가능하고, 간단한 건강체크 설문에 응하면 추첨을 통해 600명에게 '닥터뉴트리' 제품을 증정한다. 당첨되지 않은 응모자 전원에게는 1만원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박미숙 CJ제일제당 건강식품사업부 부장은 "'닥터뉴트리' 브랜드 사이트는 소비자들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하는데 도움을 주고, 다양한 건강 정보를 제공하는 공간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한편, CJ뉴트라 '닥터뉴트리'는 활력에너지와 영양보충은 물론 타겟층의 핵심 건강문제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맞춤 건강기능식품이다. 성장기 청소년, 성인여성, 성인남성, 갱년기여성, 중년남성 등 총 5개의 타겟층을 겨냥한 제품으로, 비타민, 미네랄 등과 같은 기본 영양성분에 식약청에서 인정한 개별인정형 소재를 배합해 소비자들의 연령, 성별, 생활습관 등에 따라 기능을 세분화한 특화된 제품이다. 지난해 10월 리뉴얼 제품 출시 후 매월 20억원 수준의 매출을 달성하고 있고, 올해 공격적인 마케팅활동을 통해 연 매출 300억원을 달성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다.조강욱 기자 jomarok@<ⓒ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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