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온국민은 yo' 요금제 인기몰이

[아시아경제 조성훈 기자]LG U+(옛 통합LG텔레콤,대표 이상철)는 가족통합요금제 ‘온국민은 yo’에 하루 평균 2000명이 가입하는 인기몰이에 나서며 출시 10일만에 가입자 2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온국민은 yo’는 이동전화와 초고속인터넷, 인터넷전화, 인터넷TV 등 온가족의 통신요금을 가족수(2인/3인/5인)에 따라 9만원/12만원/15만원으로 상한금액을 지정하고 16만원/24만원/30만원까지 최대 2배에 달하는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파격적인 상품이다. 9만원/12만원/15만원보다 적게 쓰면 쓴 만큼만 내고, 많이 쓰더라도 9만원/12만원/15만원이면 모든 통신요금이 해결돼 통신요금의 부담에서 자유로울 수 있다. 또 기존 결합상품과는 달리 할인 대상에 통화료, 문자뿐 아니라 무선인터넷까지 포함됐으며, 유선상품의 경우 초고속인터넷 하나만 가입하거나 하나도 선택하지 않아도 되는 등 우리집에 꼭 필요한 통신서비스만 자유롭게 선택해서 할인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온국민은 yo’ 가입자 중 62%는 신규 가입자로 나타났으며, 이 가운데 73%가 번호이동 가입자로 밝혀져 타사 사용자들의 호응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 LG U+의 신규 가입자 중에 약 10%가 ‘온국민은 yo’에 가입하는 것으로 조사돼 가족끼리 묶는 가족통합요금제에 대한 가입자들의 관심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LG U+의 마케팅담당 이승일 상무는 “‘온국민은 yo’는 매월 발생하는 가계통신비를 일정하게 관리함으로써 통신비 부담에서 해방될 수 있어 출시 초기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다. 시행초기라서 신규가입자 중 약 10%가 가입하고 있지만 수치가 점점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온국민은 yo’를 널리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조성훈 기자 search@<ⓒ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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