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공식 트위터 서포터즈 출범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미스터피자는 지난달 30일 청계광장점에서 공식 트위터 서포터즈 출범을 알리는 발대식을 진행했다. 발대식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공식 트위터 서포터즈 1기는 3개월의 활동기간(7월~9월) 동안 미스터피자 관련 트윗 생성 등 온라인 활동과 함께 미스터피자 신제품, 매장 체험 및 미스터피자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등 오프라인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매월 소정의 활동비와 미스터피자 무료 시식권이 제공된다. 이진배 미스터피자 마케팅팀 부장은 "이번 미스터피자 공식 트위터 서포터즈 출범을 계기로 온라인 공간에서 고객들과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조강욱 기자 jomarok@<ⓒ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조강욱 기자 jomarok@ⓒ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