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손현진 기자]CJ GLS(대표 김홍창) 택배사업본부는 서비스의 질적 혁신을 위해 '고객서비스 전담팀'을 27일 발족했다. 직영차량 100여대로 구성되는 고객서비스 전담팀은 배송 물량이 폭증하거나 배송이 어려운 지역에 신속하게 투입돼 원활한 배송이 이루어지도록 함으로써 체감 서비스를 향상시킨다는 방침이다. 고객서비스 전담팀은 우선 서울?경기 각 지역으로 투입되며, 이후 각 지역에서도 확대 운영될 예정이다.손현진 기자 everwhite@<ⓒ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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