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센터 이전 오는 13일ㆍ16일 새벽 한때..신용카드 물품구입은 가능[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우리은행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설 연휴 기간인 13일 새벽과 15일 자정을 전후한 6시간 동안 자동화기기(CD/ATM), 텔레ㆍ인터넷 뱅킹 등 전산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다. 전산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중단되는 시간은 설 연휴가 시작되는 13일 새벽 4시부터 오전 7시, 15일 밤 11시부터 이튿날 새벽 2시까지다.서비스 중단은 우리은행이 설 연휴기간 동안 전산센터를 잠실에서 상암동으로 이전하기 때문이다.이 기간 동안 일시적으로 중단되는 업무는 자동화기기를 이용한 입ㆍ출금과 이체, 신용카드 현금서비스, 체크카드 사용,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각종 조회 등 은행업무 전반이다. 서비스는 중단되지만 우리은행 콜센터(1599-5000,1588-5000)와 우리카드 콜센터(1588-9955)는 그대로 운영된다.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물품을 구입하거나 다른 은행 자동화기기 및 대행사 자동화기기를 통한 현금서비스 등의 업무는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김민진 기자 asiakmj@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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