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성훈 기자]<컨콜 : 김영철 CFO>- CAPEX 1000억 정도 줄어들 것. 사업별 전략으로 초고속의 경우 385만 가입자 기반 바탕으로 SKT와 시너지 확대 계획있다. 전국SKT 대리점 적극 활용해 당사 서비스 직접 판매하고 대형마트, 지하철 등 유동인구 많은 지역 대면영업도 확대한다. -단독가입자 대비 해지율 낮은 유무선 결합가입자 비중 지속 높여 해지율낮추고 마케팅 비용도 절감할 것. 가입자 순증기조 이어갈것. - 전화사업 관련 인터넷 전화 번호이동 순증 1위달성했고 300만 유선전화 가입자 기반 확보해 유선경쟁력 강화. 금년 PSTN과 인터넷전화 컴비네이션으로 가입자 성장기조 이어가고 마켓포지션 공고히한다.시내전화 약정요금제 호응에힘입어 4분기 PSTN순증전환하며 매출 증대 기대함. 조성훈 기자 search@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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