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혈증 한국 백혈병 소아암 협회에 기증
AIA생명은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에 걸쳐 본사 및 전국 AIA 생명 지점이 참여한 가운데 'AIA 생명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AIA생명이 새로운 브랜드 출범 이후 처음으로 실시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AIA생명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새로운 시작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과 함께 한다는 점에서 의의가 깊다"며 "세계 헌혈자의 날을 기념해 임직원들과 설계사들이 생명나눔을 몸소 실천, 그 동안 고객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사회에 다시 환원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다"고 밝혔다.
AIA 생명은 전사에 걸쳐 약 500 명의 임직원 및 설계사들이 자발적으로 이번 헌혈 캠페인에 참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행사를 통해 모아진 헌혈증은 전량 한국 백혈병 소아암 협회(KACLC) 에 기증할 예정이다.
이상휘 AIA생명 사장은 "이번 헌혈 캠페인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AIA 생명 가족 모두의 정성과 사랑을 전달하는 뜻 깊은 기회"라며 "AIA 생명의 새로운 출발을 믿고 기다려주셨던 고객분들의 따스한 사랑에 보답한다는 마음으로 사회공헌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AIA 생명 홍보대사 정보석씨도 "AIA 생명과 함께 뜻깊은 행사에 참여하게 돼 뿌듯하다"며 "앞으로 AIA 생명과 함께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헌혈 캠페인은 AIA 생명 기업 색상인 '레드'를 테마로 한 홍보-사회공헌 활동인 '레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실시됐다.
향후 AIA 생명은 '레드 캠페인' 을 통해 자원봉사, 기금모음 및 사내 이벤트 등을 개최, 적극적인 활동을 펼쳐나간다는 계획이다.
김양규 기자 kyk7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김양규 기자 kyk74@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