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게이머들이 기대하던 블리자드의 차기작 '스타크래프트2'를 미리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배틀넷() 계정관리 사이트를 통해 '스타크래프트2' 베타 테스트 참여 접수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블리자드 측은 '스타크래프트2'를 비롯한 모든 신규 게임의 베타 테스트를 배틀넷 계정을 통해 접수받을 방침이다.
이번 '스타크래프트2'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려면 먼저 배틀넷 사이트에서 계정을 만들어 로그인한 후 계정 관리 페이지의 '베타 테스트 참여 정보 설정'을 선택해야 한다. 이어서 '베타 테스트 참여 신청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한 후 시스템 정보를 등록하면 베타 테스트 참여 신청이 완료된다.
블리자드 측은 등록된 참여 신청자 중 내부 선정 작업을 통해 테스트 참가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이번에 새롭게 강화된 베타 테스트 참여 신청 기능은 한번의 등록으로 블리자드가 개발 중인 모든 게임의 베타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어 게이머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스타크래프트2' 베타 테스트 참여 신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배틀넷 계정관리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보과학부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