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최관호)는 '피파온라인2(FIFA ONLINE 2)'가 전용 PC방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 기간에는 '피파온라인2'의 전용구장이라고 할 수 있는 전용 PC방에서 게임을 하는 사용자들에게 기존에 제공하던 선수의 체력, 컨디션 등을 회복시키는 아이템을 10배 많은 30개씩 지급할 예정이다.
사용자들은 이를 통해 선수들의 체력과 컨디션 하락, 부상을 염려하지 않고 보다 마음껏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여기에 매 경기마다 지급하는 게임머니도 100% 추가로 지급하고 감독 경험치 역시 기존 20%에서 40%로 상향 지급한다. 또 사용자들의 요청이 많았던 경매 수수료 반값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네오위즈게임즈 류상수 피파사업팀장은 "전용구장을 통해 피파온라인2를 즐기는 사용자들에게 보답하고자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며 "일회성 이벤트로 끝내지 않고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보과학부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