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신문 김부원 기자]가수 원준희의 '사랑은 유리같은 것' 랩 리메이크 버전이 25일 온라인을 통해 전격 공개된다.
'사랑은 유리같은 것'은 1980년대 말 대중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으며, 원준희를 스타덤에 올려놓았던 당대 최고의 발라드곡.
이 노래가 힙합 1세대 랩퍼 MC한새에 의해 랩발라드 버전으로 리메이크돼, 새로운 느낌으로 대중들에게 선보이게 된 것이다.
또 원준희가 리메이크 곡에도 직접 참여, 원곡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특히 '사랑은 유리같은 것'은 3분36초 분량의 랩발라드 버전 외에 6분12초 분량의 클럽버전으로도 리메이크돼 눈길을 끈다.
아울러 MC한새가 작사ㆍ작곡하고 MC한새와 원준희가 듀엣으로 부른 '미안해요 사랑해서' 역시 '사랑은 유리같은 것'과 함께 공개될 예정.
'사랑은 유리같은 것' 랩발라드버전 및 클럽버전, '미안해요 사랑해서' 등이 수록된 디지털앨범 'MC한새&원준희 COLLABORATION SEASON #1'이 또 한차례 랩발라드 열풍을 몰고 올 것으로 기대된다.
김부원 기자 lovekbw@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대중문화부 김부원 기자 lovekbw@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