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변 테크노마트(www.tm21.com)는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오는 20일부터 3월8일까지 '꽃보다 디지털 신학기 대축제' 행사를 진행한다.
컴퓨터 무상점검센터 운영과 조립PC 무료 강좌 및 절반가 행사 등 졸업과 입학을 맞는 학생들에게 좀 더 유익하고 실용적인 시간이 될 수 있도록 했다. 또 5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꽝 없는 즉석 복권 행사 등을 실시한다.
신학기 행사의 일환으로 컴퓨터 무상점검센터를 운영한다. 평소 컴퓨터 및 노트북의 잦은 고장으로 고생하는 학생들은 이번 기회에 테크노마트의 무상점검센터를 방문하면 쉽게 해결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실시하며 7,8층 상우회 사무실을 방문하면 된다. 컴퓨터 무상진단 후 부품 교환이 필요한 경우 상담을 통해 지정매장에서 실비 수리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3월 8일에는 조립 PC 강좌 및 절반가 행사가 진행된다. 손쉽게 컴퓨터 조립 방법을 무료로 배우고 직접 만든 PC를 50%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조립PC 무료 강좌에 참석을 원하는 사람은 행사 전까지 7, 8층 상우회에서 신청하면 되고 선착순으로 10명에게 기회가 주어진다. 이들 10명은 자신이 조립한 PC를 50%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와는 별개로 행사장에서 현장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조립 PC 10대를 절반가의 할인된 금액에 제공한다.
테크노마트에서 5만원 이상 구입한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즉석 사은품을 증정한다. 꽝 없는 즉석 복권을 제공하며 제품 구입 후 받은 영수증을 가지고 1층이나 5층 교환처로 가져가면 받을 수 있다.
송광섭 기자 songbird@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송광섭 기자 songbird@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