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bar_progress
닫기

글자크기 설정

업계동향

프리미엄 레지던스 호텔 '카시아 속초' 이달 분양

최종수정 2020.10.20 11:15기사입력 2020.10.20 11:15
프리미엄 레지던스 호텔 '카시아 속초' 이달 분양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한화건설이 시공하고 마스턴제88호속초피에프브이가 시행하는 프리미엄 레지던스 호텔 ‘카시아 속초’가 이달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이 레지던스 호텔은 강원도 속초 대포동 937 일원에 연면적 12만560㎡, 높이 99m, 지하 2층~지상 26층, 총 717실 규모로 조성된다. 전 객실 바다 조망이 가능하며, 31~128㎡(전용면적)의 객실이 A타입부터 S타입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수요자들의 선택의 폭도 넓혔다.

단지가 위치한 속초는 국내 대표 해양관광도시로 꼽히는 곳이다. 동해와 설악산 등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췄으며, 서핑과 요트는 물론 영랑호 CC와 델피노CC, 파인리즈CC 등이 인접해 각종 레포츠를 즐기기에도 적합하다.


접근성도 우수하다. 2017년 서울~양양 고속도로 개통으로 접근성이 향상된데 이어, 2026년(예정) 동서고속화철도까지 개통되면 서울에서 속초까지 70분 대 이동이 가능해 진다.

카시아 속초는 반얀트리 그룹의 레지던스 브랜드인 ‘카시아’가 국내에 처음으로 적용되는 단지다. 특히 전 세계 24개국에서 47개의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 중인 반얀트리 그룹이 위탁 운영을 맡아 글로벌 호텔&리조트 체인의 최상급 서비스와 어메니티까지 누릴 수 있다.


이 호텔은 세계가 주목하는 차세대 건축가 20인에 선정된 김찬중 건축가가 책을 모티브로 한 통합 디자인을 구현해 외관 조형미를 높였다. 또 막힘 없는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에는 모래사장을 더해 전용 해변에 온 듯한 느낌을 준다. 카시아 관계자는 "상층부 루프탑 공간에는 현대적 감각과 세련된 인테리어를 접목해 동해바다의 낭만과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힙 플레이스로 조성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그 외 부대시설로는 국제회의 및 비즈니스 행사가 가능한 400석 규모의 연회장, 지하 1000m 광천수를 활용한 고급 스파와 사우나 등이 있다. 인도어 풀장과 키즈 풀, 피트니스, 레스토랑 등도 곳곳에 배치된다. 세계적 아트북 출판사인 ‘애술린’ 라이브러리 라운지도 계획하고 있다.


반얀트리 그룹의 수준 높은 서비스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카시아 속초 계약자는 국내 최초로 ‘생추어리 클럽’에 가입된다. 생추어리클럽 네트워크에 속한 해외의 반얀트리?앙사나?카시아?라구나 호텔과 리조트를 예약할 때 ‘이용 가능한 최상 요금’에서 할인을 적용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내 스파 시설과 레스토랑 요금도 할인된다. 푸켓?빈탄?랑코에 있는 리조트에서는 골프 요금도 할인 받을 수 있다.


보유한 숙박권을 해외에서 활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반얀트리, 앙사나, 카시아, 라구나 소유주에게만 제공되는 교환프로그램은 연간 사용권 30일 중 최대 15일을 교환소에 맡기고, 교환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는 반얀트리 그룹의 다른 호텔이나 리조트를 예약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제도다.


한편 카시아 속초는 개별 등기를 통한 오너십제로 운영된다. 1년 중 30일(성수기 7일, 주말 및 공휴일 7일, 평일 16일)은 사전 예약을 통해 계약자가 원하는 시기에 이용이 가능하다. 남는 335일은 반얀트리 그룹에서 위탁 운영해 그 수익금을 배당 받을 수 있다.


이달 분양하는 카시아 속초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 85-4 디자이너빌딩에서 VIP 라운지를 사전 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스크랩 댓글0

오늘의 토픽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