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안트로젠 가파른 상승, 치료제 3상 분석 완료… 줄기세포 치료제 후속 대장株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안트로젠의 줄기세포 치료제 3상 분석이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며 주가가 급등세를 보이고 있다.


안트로젠 가파른 상승, 치료제 3상 분석 완료… 줄기세포 치료제 후속 대장株는?
AD

28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오후 1시 14분 기준 안트로젠은 전일 대비 19.28%(1만2400원) 상승한 7만67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날 기업설명회에서 안트로젠은 "이르면 8월 말 당뇨병성족부궤양 한국 3상 자료 점검을 마무리한다. 분석이 순조롭게 진행될 경우 품목 허가 절차를 밟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줄기세포 치료제 관련 저평가 급등 임박 종목 ㅇㅇㅇ 공개합니다! (클릭)


최근 주식 투자 열풍이 불며 개인 투자자들 사이에서 유사투자자문업체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ㅇㅇ투자그룹이 화제의 중심에 섰다.


ㅇㅇ투자그룹은 개인 투자자들을 위한 맞춤 분석 포트폴리오와 끊임없는 분석으로 투자금 증대를 위해 노력하며 공정함과 투명함을 모토로 삼고 있는 금융감독원에 정식 등록된 업체이다.


안트로젠 가파른 상승, 치료제 3상 분석 완료… 줄기세포 치료제 후속 대장株는?

성공 투자를 위한 현명한 선택! ㅇㅇ투자그룹 홈페이지 바로가기 ▶Click◀


ㅇㅇ투자그룹은 14년 이상의 애널리스트 경력을 보유한 전문가들이 포진하여 기술적/기업적인 철저한 분석을 바탕으로 생성된 고품질의 투자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투자자들에게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한다.


개인투자자들의 경제적 자유를 위하여 새로운 비전과 미래설계를 도와주는 ㅇㅇ투자그룹으로 계좌 상승의 기회를 잡아보자!!


개인투자자들을 위한 맞춤형 토탈솔루션 제공! ㅇㅇ투자그룹 무료체험 [바로가기]


종목코드 : 안트로젠 / 차바이오텍 / 인터파크 / 골드퍼시픽 / 중앙디앤엠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