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뉴진스, 코카-콜라 CM송 'Zero' 4월 3일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그룹 '뉴진스(NewJeans)'가 깜짝 음원을 발표한다.

뉴진스, 코카-콜라 CM송 'Zero' 4월 3일 공개 그룹 '뉴진스(NewJeans)'가 코카-콜라 CM송 음원을 발표한다. [사진제공 = 어도어]
AD

31일 소속사 어도어(ADOR)는 뉴진스와 코카-콜라의 컬래버레이션 곡 '제로(Zero)'가 오는 4월 3일 음원 사이트에 발매된다고 밝혔다.


이번 신곡은 코카-콜라의 CM송으로 제작됐다. 코카-콜라 제로의 짜릿함을 표현한 곡으로, 뉴진스만의 청량함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뉴진스는 코카-콜라의 글로벌 뮤직 플랫폼인 코-크 스튜디오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CM송 음원 발매뿐만 아니라 직접 출연한 뮤직비디오도 공개할 예정이다. 발표하는 곡마다 차트 상위권을 독식해온 뉴진스인 만큼 정식 발매되는 CM송의 완성도와 차트 진입 여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어도어는 "정형화된 틀을 깨고 K-팝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뉴진스인 만큼 CM송 역시 뻔하지 않은 색다른 즐거움을 줄 것"이라고 예고했다.



뉴진스는 앞서 30일 코카-콜라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 발탁 소식을 알렸다. 앰버서더 첫 행보로 코카-콜라 제로 신규 캠페인에 참여한 뉴진스는 최근 애플 등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영향력을 입증하고 있다.




김희윤 기자 film4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