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웅진코웨이, 말레이시아 '코디네이션' 조회수 900만 돌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웅진코웨이, 말레이시아 '코디네이션' 조회수 900만 돌파
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웅진코웨이는 말레이시아 소비자들을 위해 만든 광고영상 '코디네이션'이 공개 한달 만에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조회수 900만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광고영상은 말레이시아에서 활동 중인 '코디(서비스 전문가)'의 경쟁력과 전문성을 강조하기 위해 유명 K팝을 활용한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제작했다.


영상에서는 4명의 코디 지망생들이 20년 경력의 코디 트레이너로부터 체계적인 교육을 받으며 서비스 역량을 높이는 내용이 담겼다. 그 과정에서 코디 지망생들은 '신속성·숙련도·배려심·기민함'이라는 4가지 핵심가치를 집중 강화하며 진정한 서비스 전문가로 거듭나게 된다.



최기룡 웅진코웨이 말레이시아법인장은 "이번 광고는 말레이시아 한류의 원조 격인 웅진코웨이의 수준 높은 서비스를 직관적이고 재치 있게 풀어내고자 K팝 음악과 스토리, 흥미 요소를 모두 추구했다"며 "앞으로도 웅진코웨이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기술력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참신하고 친근한 캠페인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