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JW중외,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JW중외,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수여식에서 신영섭 JW중외제약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JW중외제약 제공)
AD

[아시아경제 이춘희 기자] JW중외제약은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수여식에서는 신영섭 JW중외제약 대표가 참석해 직접 CCM 인증서를 받았다.


CCM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 개선을 이어가고 있는지 평가하는 제도다. 공정위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한다. JW중외제약은 조직 운영 전반에 걸쳐 소비자의 관점을 반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JW중외제약은 지난 4월 소비자중심경영위원회를 구성해 신영섭 대표가 직접 위원장을 맡아 조직을 관리·운영하는 등 고객 중심의 경영활동을 전사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준법경영본부장을 최고고객책임자(CCO)로 선임해 소비자 권익 보호 시스템 강화에도 나섰다.


‘소비자에게 선사한 오늘의 만족이 함께하는 우리의 내일을 만든다’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임직원들의 인식 제고를 위해 CCM 교육과 고객 요구사항(VOC) 개선 회의 등도 실시하고 있다.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제품을 보다 명확히 구분할 수 있도록 전문의약품 패키지에 질환별 컬러시스템을 적용하는 등 소비자 만족도 제고 및 소비자 불만 예방 활동도 강화했다.



신영섭 대표는 “JW중외제약은 생명 존중 창업정신을 소비자중심경영으로 확장해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를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경영활동을 전개해 고객가치 제고에 앞장서는 제약사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이춘희 기자 spr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