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명품컬렉션] 볼빅 레인지 파인더 V2 "가성비 짱"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명품컬렉션] 볼빅 레인지 파인더 V2 "가성비 짱"
AD


"가성비 짱."


볼빅 레인지 파인더 V2(사진)의 화려한 변신이다. 2018년 V1 출시 이후 2년 만에 디자인과 성능을 모조리 업그레이드시켰다. 151g 초경량에 93.5x71x36mm 컴팩트한 사이즈부터 시선을 끈다. 한 손에 쉽게 잡히는 그립감으로 이어지고, 여기에 미끄럼 방지 기능까지 가미했다. 오차 범위 '+/- 1야드(yd) 이내'라는 게 놀랍다. 6배율 광학렌즈로 최대 990야드 거리가 사정권이다.


무광컬러볼 뉴비비드 3L 컬러를 대입한 투톤 디자인과 레드와 오렌지, 그린, 화이트, 블랙 등 총 5가지 컬러는 패션에 민감한 골퍼들을 유혹한다. 노멀과 핀파인더, 스캔 등 3가지 모드다. 원하는 타깃이 확인되면 빠른 진동을 통해 거리를 안내하는 동시에 높낮이를 자동으로 스캔 및 환산하는 슬로프 기능을 곁들인다. 두 개의 버튼으로 컨트롤이 쉽다. IPX4 방수기능은 기본이다.



슬로프 스위치를 추가해 편리하게 슬로프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보다 쉬운 조준을 위해 십자선 사이즈를 키우고 중앙 부분에 타깃점을 추가했다. 파우치는 세로 형태로 손쉽게 꺼낼 수 있게 만들었다. 렌즈를 지문 및 오염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서다. "컬러풀한 투톤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의 연출이 가능하다"며 "합리적인 가격의 차세대 레인지파인더"라는 호평이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