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보이스캐디 TL1 "세계 최고 정확도 레이저 측정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보이스캐디 TL1 "세계 최고 정확도 레이저 측정기"
AD


"세계 최고의 정확도를 자랑하는 레이저 거리측정기."


보이스캐디가 TL1(사진)을 출시했다. ‘핀 트레이서™’ 기능을 탑재한 것이 핵심이다. 핀 주변을 스캔할 때 측정된 물체 중 가장 가까운 핀을 인식하는 기능이다. 손떨림이나 핀 뒤에 존재하는 장애물들로 인해 핀 주위의 나무 혹은 물체가 인식되더라도 더 가까운 핀을 측정한다. 스팟 측정 기능을 사용해 0.1초대의 빠른 거리 측정를 한다. 2컬러 OLED로 시인성을 강화해 화면이 선명하다.


자동 조광 센서를 채택해 주변 환경에 따라 화면 밝기가 자동으로 조절된다. 필요 시 수동 조절 모드 또한 가능하다. 모드를 간소화해 2가지 버튼만 누르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사용자 친화적인 UX를 통해 강조해야 할 정보의 크기를 확대하고 불필요한 정보를 제거했다. 본체 측면에는 자석이 내장돼 클럽 헤드나 골프카트에 부착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실리콘 케이스가 새롭게 제공된다. 스크래치 등 외부 충격을 보호할 수 있고, 편안한 그립감을 느낄 수 있다. 옐로우 컬러 외 인디안 핑크, 블루 그린, 그레이 총 4가지다. 오는 19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한다. 전용 실리콘 케이스 1종과 차량용 디퓨저가 사은품이다. ‘T(티)나게 정확한 TL1 체험단’도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 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