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SG닷컴, 이른 여름 대비 '쇼핑 익스프레스' 프로모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오는 5일부터 11일까지 진행

SSG닷컴은 이른 무더위로 인해 예년보다 한 달 빨리 '쇼핑 익스프레스' 빅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SSG닷컴, 이른 여름 대비 '쇼핑 익스프레스' 프로모션 SSG닷컴 '쇼핑 익스프레스' 빅프로모션 [사진제공=SSG닷컴]
AD


쇼핑 익스프레스는 SSG닷컴이 진행하는 대표 라이프스타일 행사다. SSG닷컴은 행사 기간 '오늘의 베스트 상품'을 선정해 매일 0시부터 오후 11시59분까지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S.I VILLAGE' 여름 신사의류와 인기 명품, 인기 스포츠 여름 의류 등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 기간은 오는 5일부터 11일까지다.


프리미엄 브랜드도 엄선했다. 다이슨의 쿨 선풍기, 폴레드의 쿨시트와 에스티로더, 휘슬러, 클로란 등의 베스트 상품을 함께 선보인다.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에서는 아디다스와 퓨마, 커버낫 등을 선보이고, 명품 잡화에서는 생로랑, 아미, 보테가베네타, 톰 브라운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5일부터 7일까지 매일 선착순 3만명에게 8%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8일부터 11일까지 매일 멤버십 회원 선착순 2만명에게 15%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이서희 기자 daw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