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동빈 "롯데 역량 총동원해 부산엑스포 유치 지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2023 롯데 오픈’서 홍보 활동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은 3일 “세계박람회(엑스포) 개최지 선정을 6개월여 앞둔 중요한 시기인 만큼 남은 기간 롯데 역량을 총동원해 부산세계박람회 성공적 유치를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신 회장은 이날 인천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열린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2023 롯데 오픈’ 현장을 방문해 부산세계박람회 포토존을 둘러보며 유치 응원에 동참했다.


신동빈 "롯데 역량 총동원해 부산엑스포 유치 지원"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왼쪽 여섯번째)이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응원하고 있다. [사진제공=롯데]
AD

롯데 오픈에서는 다양한 유치 지원 활동이 펼쳐졌다. 갤러리플라자존에는 부산세계박람회 포토존이 설치됐고 홍보영상이 상영됐다. 주말 경기 일에는 부산시 대표 캐릭터 부기와 롯데홈쇼핑 인기 캐릭터 벨리곰이 대회장을 오가며 유치 응원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중계방송 시청자들에게도 부산세계박람회를 알리기 위해 이벤트홀인 롯데플레저홀 갤러리 스탠드에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롯데가 응원합니다’라는 메시지를 새기고, 티박스에 부산세계박람회 엠블럼 조형물을 설치했다. 롯데는 스포츠 경기, 글로벌 비즈니스 미팅 등을 중심으로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