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2023주거문화]부영그룹, 남양주 도농·진접서 회사보유분 선착순 공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도농 부영 애시앙, 지구 내 9개 초·중·고교
철마산·왕숙천 누리는 진접 사랑으로 부영

부영그룹이 경기 남양주시 도농동과 진접읍에 각각 '부영 애시앙'과 '사랑으로 부영' 회사보유분을 선착순 공급 중이다.


[2023주거문화]부영그룹, 남양주 도농·진접서 회사보유분 선착순 공급 경기 남양주시 도농동 부영 애시앙 단지 전경 / 사진제공=부영그룹
AD


도농 부영 애시앙은 전용면적 143㎡의 단일 평형으로 지하 4층, 지상 15~18층, 4개동, 총 364가구 규모다. 현재 잔여가구만 선착순으로 동·호 지정 계약을 하고 있다.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한 경의·중앙선 도농역에서 서울 용산역까지 45분대에 진입이 가능하고, 한 정거장 떨어진 구리역이나 왕숙2지구역(가칭)을 이용하면 8·9호선을 통해 잠실, 강남 등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생활 인프라도 좋다. 단지 내 이마트를 비롯해 스포츠센터, 현대아울렛, 롯데백화점,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등 대형 생활편의시설이 밀접해 있다. 경찰서와 보건소, 법원도 가깝다. 지구 내 초·중·고교는 도농초·중, 동화중·고를 포함해 총 9개 있다.


진접 사랑으로 부영은 지하 1층~지상 15층, 22개동, 총 1080가구의 대단지다. 면적은 전용 84㎡로만 구성됐다.


지하철 4호선 연장 개통으로 서울역까지 50분대에 진입이 가능하며, 일대 교육 인프라와 상권도 갖췄다. 지구 내 도담유치원, 진접초·고, 풍양중, 주곡중 등이 있고, 하나로마트와 홈플러스, 이마트,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 현대병원, 롯데시네마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지구 동쪽에 철마산이 있고, 서쪽에는 한강 지류인 왕숙천이 흘러 친환경적이다. 광릉수목원, 베어스타운, 밤섬유원지 등 휴양지도 가깝다.




노경조 기자 felizk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