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OTT 웨이브, 아이유 모델 CF 공개…출연·추천작 모은 특별관도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OTT 웨이브, 아이유 모델 CF 공개…출연·추천작 모은 특별관도 오픈
AD

OTT 웨이브, 아이유 모델 CF 공개…출연·추천작 모은 특별관도 오픈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가 아이유를 브랜드광고 모델로 선정, 새 캠페인을 시작한다.


웨이브는 아이유를 광고 모델로 한 TV CF 시리즈 첫 편을 오는 28일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24시간 콘텐츠 스토어 웨이브를 표현하기 위한 '편의점' 콘셉트로 꾸며졌다.


배재근 웨이브 마케팅전략그룹장은 "아이유의 젊고 밝은 이미지가 웨이브 서비스에 대한 긍정적 인식 확산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모델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웨이브는 아이유 모델 선정을 기념해 28일부터 웨이브 내 '아이유관'을 신설한다.


'아이유관'에서는 아이유 출연 방송VOD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프로듀사', '최고다 이순신' 등을 드라마를 비롯해 10년 전 아이유의 예능 활약상을 볼 수 있는 '영웅호걸'까지 모두 볼 수 있다. 또한 아이유가 선정한 웨이브 속 아이유의 추천작도 만나볼 수 있다.

OTT 웨이브, 아이유 모델 CF 공개…출연·추천작 모은 특별관도 오픈

OTT 웨이브, 아이유 모델 CF 공개…출연·추천작 모은 특별관도 오픈


한편 웨이브는 나와 가장 닮은 TV 속 캐릭터를 찾는 'WBTI 테스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성격유형검사 MBTI에서 착안된 이번 테스트는 ‘런닝맨-광수’, ‘거침없이하이킥-박해미’, ‘미스터트롯-임영웅’ 등 나와 비슷한 TV 캐릭터는 물론 상극, 찰떡 캐릭터도 함께 알아볼 수 있다. 테스트 결과를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조슬기나 기자 seu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