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아임비타'의 대표 제품인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이뮨샷'이 누적 판매량 5천만 병을 돌파했다.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이뮨샷'은 액상과 정제를 결합한 이중 제형 비타민으로, 하루 한 병 섭취만으로 총 18종의 필수 영양소를 간편하게 에너지 보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비타민 B군이 1일 영양성분기준치 대비 최대 4,000% 고함량으로 설계되어, 에너지 충전과 활력 증진이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원료의 신뢰도 역시 제품 경쟁력을 높인 요소다. 아임비타 이뮨샷은 유럽 DSM사의 프리미엄 원료만을 100% 사용하여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와 만족도를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
실제 브랜드에 대한 시장 반응도 긍정적이다. 아임비타는 2024년과 2025년, 2년 연속으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발표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비타민 부문 1위에 선정되며, 제품력과 브랜드 신뢰도에서 모두 우위를 입증했다.
지금 뜨는 뉴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아임비타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건강한 일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