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빙스타일 크리에이터도 모집
삼성전자가 스마트 모니터 신제품 '무빙스타일 엣지(Edge)'를 선보인다. 200가지가 넘는 자유로운 부품 조합으로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힌 게 특징이다.
삼성전자는 무빙스타일 엣지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32형의 화면 크기에 4K 해상도로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며 넷플릭스·유튜브 등 다양한 콘텐츠를 손쉽게 즐길 수 있다. 화면 4개 베젤의 두께가 균일한 '이븐 베젤(Even bezel)'을 적용해 깔끔한 디자인을 보여준다. 아울러 디스플레이와 스탠드에 '웜 화이트' 색상을 적용해 다양한 인테리어 환경과 어우러질 수 있게 했다. 이번 신제품은 'ㄱ자형' 암 타입의 '스탠다드'와 'I자형'의 '라이트' 2종으로 구성돼 사용자가 환경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조합은 자유롭게 완성은 나답게'라는 메시지가 담긴 '무빙스타일 202' 캠페인에 나선다. 캠페인은 영상을 통해 ▲디스플레이 종류 ▲화면 크기 ▲해상도 ▲제품 색상 ▲스탠드 타입 ▲스탠드 색상 ▲선반 유무 등 사용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202가지 조합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무빙스타일만의 강점을 담아냈다. 영상 속 각양각색의 무빙스타일 활용법을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과 함께 '무빙스타일 크리에이터' 70명도 모집한다. 삼성전자는 선발된 '무빙스타일 크리에이터'에게 무빙스타일을 제공한다. 크리에이터는 자신만의 방식으로 무빙스타일을 사용한 다음, 최대 3번의 미션 주제에 맞게 제작한 콘텐츠를 자신의 소셜미디어(SNS) 채널에 공유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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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진선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제품을 선택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무빙스타일의 인기가 계속 높아지고 있다"며 "더 많은 소비자가 자신에게 맞는 무빙스타일을 선택해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장희준 기자 junh@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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