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0일 여의도 일대서 개최
11일부터 올영 온라인몰·앱에서 티켓팅
한정판 기념품·웰니스 체험 키트 등 마련
CJ올리브영은 오는 11일 오전 10시부터 '산리오X올리브영 큐티 런 2025 서울'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산리오 X 올리브영 큐티 런 2025 서울'은 산리오캐릭터즈를 테마로 열리는 마라톤 행사다. 스포맥스코리아가 주최하고 올리브영이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다.
올해 한국 산리오 런은 오는 9월 20일 1만5000명 규모로 진행된다. 장소는 여의도 공원 일대다. 산리오캐릭터즈 콘셉트의 마라톤은 일본, 대만,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해외에서 꾸준히 열려왔지만 국내에서는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행사는 올리브영이 지난 1일부터 전사 차원에서 처음 선보이는 캐릭터 '올리브영 X 산리오캐릭터즈' 협업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고객이 일상 속에서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건강한 아름다움'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행사 참가자에게는 다양한 기념품이 제공된다. '산리오 X 올리브영 큐티 런 2025 서울' 한정판 티셔츠와 모자, 짐색 등이다. 완주자에게는 산리오캐릭터즈가 새겨진 메달을 수여한다. 기념품에 활용된 캐릭터 이미지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러닝 콘셉트로 특별 제작됐다.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웰니스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샘플이 담긴 키트도 증정한다. 행사 당일에는 다양한 브랜드 부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티켓 예매는 오는 11일 오전 10시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 진행된다. 올리브영 회원이라면 누구나 구매할 수 있고, 아이디(ID) 당 1명 참여가 가능하다. 중복 구매 건은 취소될 수 있다. 신청자와 참가자가 다를 경우 참여가 제한된다.
10㎞ 단일 코스로 운영되며 가격은 1인당 8만원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금 뜨는 뉴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리브영의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산리오캐릭터즈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올리브영 고객들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을 강화하고 다양한 접점에서 브랜드 경험을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재현 기자 now@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