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법인 설립 준비…맞춤형 제품 선보일 것"
락앤락이 인도 최대 홈·라이프스타일 전시회 'HGH India'에 참가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1일부터 4일까지 개최된 HGH India는 매년 2회 개최되는 인도 최대 규모 가정용품 전문 B2B(기업 간 거래)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는 전세계 33개국의 700개 브랜드가 참여했으며, 인도 전역 650개 도시에서 4만명의 관람객이 방문했다.
락앤락은 '메트로 텀블러 시리즈'를 중심으로, 밀폐용기 '클래식 플러스', '비스프리 모듈러', 쿡웨어, 소형가전 등 인도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는 주요 베스트셀러 제품을 주로 선보였다. 신선 보관에 특화된 밀폐용기 '프레쉬 스마트킵'과 냉동실 전용 정리용기 '프리저핏', 대용량 프리미엄 텀블러 '메트로 킹' 등이 호평을 받으며 HGH India의 'H-Circle Product Innovation Awards'를 수상하기도 했다.
이번 전시는 '지속가능성'을 주제로 한 특별 전시관이 마련된 가운데 락앤락의 베버리지웨어와 밀폐용기가 환경, 지속가능성 등의 테마와 관련된 주요 제품으로 주목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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락앤락 해외사업을 총괄하는 김영일 상무는 "인도 법인 설립도 추진 중인 만큼 인도 소비자 맞춤형 제품과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현지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했다.
이성민 기자 minut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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