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고기열라면·새우진짬뽕' 2종 출시
오뚜기가 '와우(WOW) 고기열라면'과 'WOW 새우진짬뽕'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WOW 컵면' 2종은 오뚜기의 새로운 라면 브랜드 'WOW'의 신제품이다. '한 컵으로 푸짐한 건더기와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게'라는 브랜드 컨셉에 맞춰 큼지막한 건더기를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WOW 고기열라면'은 열라면에 소고기큐브, 계란 스크램블, 청양고추 등을 넣었고, 'WOW 새우진짬뽕'은 진짬뽕에 통새우, 게맛살, 건양배추 등으로 원물감을 살렸다. 두 제품 모두 기존 제품 용량 대비 건더기를 대폭 늘려 총 중량 80g으로 구성했다.
특히 'WOW 고기열라면'은 청양고추로 기존 열라면보다 매운맛을 한층 강화해 매운맛을 즐기는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WOW 새우진짬뽕'은 새우 건더기뿐만 아닌 새우분말 또한 적용해 시원하고 풍부한 해물맛을 즐길 수 있다.
오뚜기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WOW 컵면 2종을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88인 체험단'을 모집해 소비자와도 소통에도 나선다. 해당 제품은 오는 11일부터 오뚜기몰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할 예정이며, 17일부터는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론칭한 WOW 브랜드가 보는 즐거움과 먹는 즐거움이 함께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예주 기자 dpwngk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