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뷰티 브랜드 '에스네이처'가 '2025 상반기 화해 어워드'에서 3관왕을 수상했다.
화해 어워드는 38만 개 이상의 제품과 화해 유저들이 남긴 약 930만 건의 리뷰·평점 데이터를 기반으로 반기별 우수 제품을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K-뷰티 시상식이다. 이번 상반기 화해 어워드는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4월까지 집계된 리뷰를 바탕으로 진행되었다. '화해 어워드'는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에서 주최하는 공신력 있는 뷰티 어워드로 소비자들이 직접 남긴 리뷰 및 평점 데이터를 기반으로 진행되기에, 공정하고 엄격한 과정을 거쳐 선정된다. K뷰티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소비자들은 화해 어워드 엠블럼을 확인하여, 구매를 하기도 한다.
에스네이처는 이번 2025 화해 어워드에서 상반기 효능/효과 어워드 스킨케어 부문 (스킨/토너) 수분 1위, (미스트) 워터 부문 1위, 메이크업 부문 (메이크업베이스) 새틴 1위에 각 '아쿠아 오아시스 토너'▲'아쿠아 스쿠알란 미스트' ▲'퍼펙트 아쿠아 메이크업 베이스 프렙'이 수상하며 3관왕을 차지하였다.
특히, '아쿠아 오아시스 토너'는 지난 2024 화해 뷰티 어워드 스킨/토너 부문 1위, 2023 화해 뷰티 어워드 스킨/토너 부문 1위, 2021 화해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스킨/토너 부문 1위를 수상하였던 제품으로, 이번 2025 상반기 효능/효과 어워드 스킨/토너 부문 1위를 포함하여 총 4관왕을 수상하였다.
지난 하반기 출시된 '아쿠아 스쿠알란 미스트'는 어디서든 빠르게 수분충전이 가능한 속광탄력 미스트로 뿌릴때마다 슬로우에이징에도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즉각적으로 수분, 탄력,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퍼펙트 아쿠아 메이트업 베이스 프렙'은 24시간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혀주며, 매끈 깐달걀 베이스 표현이 가능한 화잘먹 치트키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금 뜨는 뉴스
에스네이처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소비자들의 실제 리뷰를 기반으로 선정되는 화해어워드에서 많은 사랑을 받게 되어 뜻깊으며, 소비자들의 니즈를 끊임없이 파악하고 연구하여 더욱 좋은 제품력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