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 캐릭터 활용해 총 16종 제작
프리드라이프는 5월 가정의 달 시즌 콘셉트로 구성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프리드라이프는 브랜드 캐릭터 '위니와 리드 그리고 친구들'을 활용해 움직이는 스티콘 형태의 이모티콘 16종을 제작했다. 해당 이모티콘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주요 기념일뿐 아니라 일상 대화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날인 다음 달 5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된다. 프리드라이프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이모티콘을 선물한다. 프리드라이프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다양한 혜택과 소식을 받아 볼 수 있으며, 긴급 장례 상담전화 등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정보를 안내받을 수 있다.
지금 뜨는 뉴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고객분들께서 변함없이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소중한 마음을 전하기 좋은 가정의 달을 앞두고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상조업계 1위 기업으로서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한 다각도의 노력을 이어가며 상조 산업 선진화에 앞장설 것"이라고 했다.
최호경 기자 hocanc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