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1일까지 면세포인트·추가적립금 혜택
인기 K-브랜드 51% 할인 특가 행사도
신세계면세점은 글로벌 여행객의 쇼핑 수요가 집중되는 5월 초 황금연휴 시즌을 맞아 다음 달 11일까지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
이번 프로모션은 우리나라와 중국, 일본의 근로자의 날과 어린이날, 베트남의 통일절·노동절 연휴(4월30일~5월1일) 등을 고려해 기획됐다. 행사 기간 신세계면세점에서는 매일 면세포인트, 추가적립금, 할인쿠폰 등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온라인몰을 방문하는 내외국인 고객에게는 최대 5만6000원의 추가 적립금과 4000원 상당의 면세포인트를 매일 랜덤으로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 로그인한 뒤 황금연휴 이벤트 페이지에서 혜택 다운로드 받기를 눌러 참여하면 된다.
프라다 뷰티(PRADA BEAUTY), 보메 메르시에(BAUME MERCIER), 메디큐브(MEDICUBE) 등 신세계면세점 단독 입점 브랜드를 포함한 인기 상품에 대해서도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다음 달 11일까지 진행하는 'K-브랜드 제안전'에서는 뷰티 브랜드 듀이셀을 최대 51% 할인한다.
이 밖에 쉐이빙 케어 브랜드 레이지 소사이어티를 최대 45% 할인하고, 향수 브랜드 비비앙·유쏘풀,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스톤헨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정관장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가 행사에 동참한다.
지금 뜨는 뉴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아시아 각국의 황금연휴를 맞아 고객들에게 풍성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국내외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