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생 24명…SNS 운영 등 다양한 활동
국립목포대학교(총장 송하철) 식품공학과는 최근 2024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과 학과 홍보대사 위촉식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학과의 인지도 제고 및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으며, 총 24명의 졸업생이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홍보대사는 학과 공식 SNS 운영, 홍보 콘텐츠 제작, 학술 행사 지원, 대외 홍보 활동 등을 통해 학과의 인지도를 높이는 역할을 수행한다. 입학설명회 및 오픈캠퍼스에서 학과를 소개하고, 연구 성과 및 실험 환경을 홍보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학과의 연구 성과와 진로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해, 미래 식품 산업을 선도할 인재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식품공학과장 마승진 교수는 “식품공학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학생들이 직접 학과 홍보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홍보대사 제도를 운용하게 됐다”며 “홍보대사들이 학과를 대표해 다양한 활동을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지금 뜨는 뉴스
이번 위촉식을 통해 학과 홍보대사들은 공식적인 활동을 시작했으며, 앞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을 통해 국립목포대 식품공학과의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호남취재본부 서영서 기자 just844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