佛 마크롱 대통령 부부, 케이티 페리와 찰칵
GD·로제·제이홉·존 레전드와도 사진 촬영
'오징어 게임'으로 월드 스타로 떠오른 배우 이정재가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 내외를 만난 사진을 공개했다.
30일 이정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프랑스에서 열린 '노란 동전 모으기 자선 행사'에 참석한 모습을 담은 여러 사진을 올렸다. 이 행사는 브리지트 마크롱 여사가 이사장을 맡은 재단에서 주최한 자선 행사다.
공개한 사진 속에는 이 행사에 참석한 이정재가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과 영부인, 미국의 팝 가수 케이티 페리를 만나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서로의 등을 손으로 감싼 다정한 포즈로 다 같이 사진을 찍었다.
이어 공개한 또 다른 사진 속에서 이정재는 해당 행사에 참석한 빅뱅 지드래곤, 방탄소년단(BTS) 제이홉, 블랙핑크 로제, 팝스타 존 레전드와 함께 사진을 찍으며 친분을 드러냈다.
미국 연예 매체 스플래시닷컴은 최근 이정재와 그의 연인인 임세령 대상그룹 부회장이 프랑스 파리에서 함께 포착된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이 매체는 이정재와 임 부회장이 프랑스 파리의 방돔 광장에서 로맨틱한 산책을 즐겼다고 보도했다. 사진 속 이정재는 회색 코트 차림에 마스크와 선글라스를 썼고, 임 부회장은 편안한 니트에 가죽바지, 코트를 걸친 모습으로 함께 거리를 걸었다.
이정재는 지난해 12월26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2'에 출연했다.
김현정 기자 khj2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