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국민 히어로' 임영웅 또 쐈다…소아암·백혈병 환아에 선물 지원

시계아이콘00분 4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소아암·백혈병 환아들에게 따뜻한 선물 전해
"얼어붙은 마음까지 따뜻하게 녹여준 선행"

'국민 히어로' 임영웅 또 쐈다…소아암·백혈병 환아에 선물 지원 가수 임영웅이 환아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선물을 기부한 사실이 전해졌다. 사진은 2022년 임영웅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시민들에게 선물을 나눠줬던 모습. 유튜브 채널 '임영웅'
AD

가수 임영웅이 소아암, 백혈병, 희귀 난치질환으로 고통 받고 있는 환아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선물을 지원했다. 해당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역시 국민 히어로" "산타 임영웅" "임영웅이 또" "파도 파도 미담이 끝이 없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2일 (재)한국소아암재단(이사장 이성희)은 가수 임영웅이 선한스타 가왕전 상금 200만원을 소아암 및 백혈병 환아들을 위한 연말 크리스마스 선물 지원을 위해 기부했다고 밝혔다. 선한스타는 스타의 선한 영향력을 응원하는 기부 플랫폼이다. 가왕전에 참여한 가수의 영상 및 노래를 보며 응원을 하고 순위대로 상금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임영웅의 이름으로 진행될 크리스마스 선물 지원 사업은 장기간 힘들게 병마와 싸우고 있는 환아들에게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몸과 마음을 위로하는 사업이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환아들에게 소중한 하루를 선물하기 위해 다양한 선물 박스를 준비해 기쁨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국소아암재단 홍승윤 이사는 “갑작스럽게 추워진 날씨에 얼어붙은 마음까지 따뜻하게 녹여주는 선행에 감사한다. 가수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과 앞으로의 활동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임영웅의 기부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그는 지난 10월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 티켓 판매 수익금 12억원 전액을 월드비전과 사랑의 열매에 기부한 바 있다. 또 지난 5월8일 어버이날에는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병준)에 2억원의 성금을 자신의 팬클럽 ‘영웅시대’ 이름으로 기부하기도 했다.



한편 임영웅은 다음달 2~4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콘서트 ‘임영웅 리사이틀’을 개최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서지영 인턴기자 zo2zo2zo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