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킨스에서 총 5가지 헤드와 배럴, 노즐, 브러쉬로 구성된 고속 멀티 헤어스타일러 '루킨스 헤어랩'을 오는 16일 GS홈쇼핑에서 단독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루킨스 뷰티 디바이스의 브랜드 네임을 붙일 만큼 자신 있게 출시한 루킨스 헤어랩은 프리미엄급 스타일러의 기능은 기본이며,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헤어 스타일러의 1/3 정도의 판매가로 구성되어 소비자에게 한층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한다.
루킨스 헤어랩은 강한 바람으로 젖은 모발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건조할 수 있는 고속 헤어드라이 헤드와 고속 헤어드라이 헤드에 부착하여 원하는 부위에 더 강력한 바람을 집중적으로 분사할 수 있는 집중 스타일링 노즐, 자연스럽게 볼륨을 살리거나 다운펌을 연출할 수 있는 스무딩 브러쉬, 안으로 밖으로 양방향으로 필요에 따라 자연스럽고 볼륨감 있는 헤어 컬링을 연출할 수 있는 30mm+40mm 배럴 헤드로 구성되어 있다. 기성품과 다르게 배럴의 열기로 입을 수 있는 화상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배럴 헤드의 끝부분을 안전한 길이로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루킨스 헤어랩 관계자는 “파격적인 론칭 가격으로 준비한 금번 '루킨스 헤어랩' GS홈쇼핑 론칭 방송에서는 구매자 3명에게 780만원 상당 루킨스 프리미엄 패키지 3대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무엇보다 제품력에 자신 있는 만큼, 루킨스만의 차별화된 익스프레스 AS 서비스로 제품 불량 시 수리 후 교환이 아닌 새 제품으로 무상 교환하는 행사 또한 진행하여 소비자에게 많은 혜택과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금 뜨는 뉴스
한편 루킨스 헤어랩 론칭 방송은 GS홈쇼핑에서 오는 16일 17시 25분부터 18시 35분까지 70분 특집 방송으로 김수정 호스트와 헤어디자이너 이범호 원장이 진행한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