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밀양시, 디지털 포용 사회 … 리빙랩 플랫폼·설문조사 이벤트

시계아이콘00분 2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국민 의견 청취·공공데이터 개방·이용 활성화

경남 밀양시는 디지털 기술과 서비스를 시민 누구나 쉽고 편하게 누릴 수 있도록 오는 12월 1일까지 ‘누구나 누릴 수 있는 디지털 포용 사회를 만들기 위한 의견 청취’, ‘공공데이터 개방 및 이용 활성화를 위한 설문조사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전 국민이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 방법은 밀양시 대표 누리집 팝업존에 접속해 의견을 등록하거나 설문조사에 응하면 된다. 시는 제시된 다양한 의견을 디지털 포용 정책 수립 및 공공데이터 운영 개선에 반영할 계획이다.

밀양시, 디지털 포용 사회 … 리빙랩 플랫폼·설문조사 이벤트
AD

밀양시는 두 가지 행사 참여자 중 15명을 각각 추첨해 밀양 특산품인 얼음골 사과주스(2만원 상당)를 제공할 예정이다.


최인철 공보전산담당관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시민들의 공공데이터에 대한 만족도, 불편 사항 등을 파악해 공공데이터 운영 개선 방안을 찾고, 시민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정책 발굴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밀양시 대표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밀양시 스마트시티담당으로 전화하면 된다.




영남취재본부 주소은 기자 soeun7375@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