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 및 매트리스 제작 전문기업
유현조에 침대, 최고급 호텔침구세트 지원
렉스필이 ‘메이저퀸’ 유현조를 후원한다.
최근 경기도 양주에 있는 렉스필 본사에서 후원 조인식을 가졌다. ‘꿈의 침대’로 불리는 국내 최고가 렉스필 명품침대와 바운티풀 최고급 호텔침구세트를 유현조에게 지원한다. 강헌구 렉스필 회장은 "우리 렉스필 침대에서 유현조 선수가 편안한 휴식을 취하길 바란다. 대회장에선 더 좋은 성과를 낼 수 있기를 진심으로 응원한다"고 전했다.
유현조는 "골프선수로서 컨디션 유지를 위한 충분한 휴식을 중요하게 생각했다. 꼭 필요한 선물을 받은 것 같아 기분이 좋다"면서 "렉스필 침대로 최상의 몸상태를 유지해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루키 유현조는 지난달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메이저 대회인 KB금융 스타챔피언십에서 우승을 차지한 ‘메이저퀸’이다. 지난 20일 상상인 한경와우넷 오픈 이후 올해 신인상 수상을 조기에 확정했다.
렉스필은 침대 및 매트리스 제작 전문기업이다. 강남의 유명 피부과 및 병원들의 VIP룸, 특급호텔에 설치돼 있다. 유명 연예인 및 스포츠 선수들이 사용하는 침대로 알려져 있다. 0.1% 프레스티지 명품침대는 렉스필에서 30년간의 수면 과학 노하우를 집대성한 작품이다. 특허받은 의료용 소재인 실리콘 계열 고탄성 중합제인 젤스페이서와 울 및 텐셀, 캐시미어 등 최고급 소재만을 사용하여 만들었다. 수입 수제 가죽과 다이아몬드 등을 사용해 모든 공정을 핸드메이드로 완성했다.
노우래 기자 golfma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