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로제, 키스하려해 무서웠다"…'K-술게임' 배운 브루노 마스 '화들짝'

시계아이콘00분 5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세계적인 명성을 자랑하는 미국 가수 브루노 마스가 블랙핑크 멤버 로제에게 '한국식 술 게임'을 배운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뒤이어 브루노 마스는 자기 사회관계망서비스에 게시글을 올려 해당 '술 게임' 상황을 구체적으로 설명하기도 했다.

그는 "이 사진이 내가 로제에게 한국식 술 게임을 소개받았던 때"였다며 "어느 순간 로제는 내게 키스하려고 했고, 나는 '우와, 로제! 이것도 게임의 일부야?'라고 물었다"고 했다.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SNS서 게시글 교환해 화제
일각선 '컬래버' 추측하기도

세계적인 명성을 자랑하는 미국 가수 브루노 마스가 블랙핑크 멤버 로제에게 '한국식 술 게임'을 배운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로제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브루노 마스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로제는 "브루노에게 한국의 술 게임을 어떻게 하는지 가르쳐준 밤"이라며 설명을 덧붙였다. 해당 게시글에 브루노 마스는 곧 댓글을 달았다. 그는 "아주 재밌었다"며 "네가 나에게 키스를 하려고 했던 걸 기억하냐, 이상했다"고 썼다.


"로제, 키스하려해 무서웠다"…'K-술게임' 배운 브루노 마스 '화들짝' 블랙핑크 로제가 올린 사진 [이미지출처=인스타그램 캡처]
AD

뒤이어 브루노 마스는 자기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시글을 올려 해당 '술 게임' 상황을 구체적으로 설명하기도 했다. 그는 "이 사진이 내가 로제에게 한국식 술 게임을 소개받았던 때"였다며 "어느 순간 로제는 내게 키스하려고 했고, 나는 '우와, 로제! 이것도 게임의 일부야?'라고 물었다"고 했다.


이어 "그녀(로제)는 '아니, 난 이제 게임을 하는 게 아니라 진지해지려 한다'고 답했다. 나는 '그만해, 이제 무서워'라고 했는데, 그걸 제외하면 멋진 날이었다"라고 덧붙였다.


"로제, 키스하려해 무서웠다"…'K-술게임' 배운 브루노 마스 '화들짝' [이미지출처=브루노 마스 인스타그램 캡처]

두 가수의 게시물을 본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여러 추측이 오갔다. "꼭 신곡 가사 내용 같다. 두 사람이 협업이라도 하려는 것 아니냐", "이게 뭔가의 티저(teaser)이길 바라고 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두 가수가 뭉쳤다" 등 반응이 나왔다.


블랙핑크 메인 보컬인 로제는 2021년 솔로 싱글인 '알(R)' 발표로 미국 빌보드 차트에 입성한 바 있다. 당시 해당 앨범의 타이틀곡인 '온 더 그라운드(On the ground)'는 빌보드 글로벌 200에서 1위를 기록했으며, 빌보드 핫 100에도 이름을 올렸다. 로제는 지난달 애틀랜틱 레코드라는 미국 기획사와 계약을 체결했는데, 이곳은 브루노 마스와 세계적인 밴드 콜드플레이, 가수 에드 시런이 소속된 곳이다.



한편 브루노 마스는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로, 지난해 내한 공연 당시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을 가득 채울 만큼 국내에서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임주형 기자 skeppe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