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40% 할인… 보냉백 증정·엘포인트 적립
롯데마트와 슈퍼는 가정간편식(HMR) 자체 브랜드(PB) 요리하다 출시 9주년을 기념해 오는 17일부터 '요리하다 브랜드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요리하다 브랜드 페스타는 연중 10월 2주간만 선보이는 요리하다 브랜드 출범 기념 대규모 PB 할인 행사다. 요리하다 주식류 40개 품목을 엄선해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요리하다 LA식 꽃갈비(600g)' '요리하다 차돌된장찌개(640g)' '요리하다 맛김치(900g)' '요리하다 정통한식잡채(225g)' '요리하다 대패삼겹볶음밥(250g) 등이 있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요리하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과 엘포인트 증정 등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40개 행사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요리하다 보냉백'을 선착순 증정하고, 행사 상품 7개를 구입한 고객에겐 롯데마트GO 애플리케이션(앱)을 활용한 스탬프 적립으로 엘포인트 1000점을 준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이 밖에도 요리하다 특별 영상 콘텐츠 '지석진도 쉽게 요리하다'를 선보인다. 해당 영상에서는 요리에 서툰 지석진이 '요리하다' 상품으로 9첩 반상을 쉽게 차리고 초대 손님에게 대접하는 과정이 담겼다. 문경석 롯데마트·슈퍼 식품PB개발팀장은 "요리하다가 브랜드 개편 이후 꾸준히 고객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역대 최다 품목 최대 할인율로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의 간편식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조성필 기자 gatozz@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