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휘테르·에스티로더·비오템·설화수 등 참여
와우회원 최대 11% 캐시 적립·할인쿠폰
쿠팡이 럭셔리 뷰티 버티컬 서비스 'R.LUX(알럭스)' 론칭 기념행사를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알럭스는 로켓배송(Rocket)과 럭셔리(Luxury)의 합성어로, 럭셔리 뷰티 브랜드에 로켓 서비스를 더해 새로운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행사에서 르네휘테르, 에스티로더, 비오템, 설화수, 더후 등 알럭스 입점 브랜드 제품을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알럭스 론칭을 기념해 최근 입점한 르네휘테르를 비롯해 맥, 헤라, 시세이도 등 브랜드에서는 사은품을 제공한다. 르네휘테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1만5000원 상당의 포티샤 샴푸(50㎖)와 컨디셔너(40㎖)를 증정한다. 맥 제품을 8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미니 맥시멀 실키 매트 립스틱'을, 시세이도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인기 제품 샘플 3종(소프너, 클렌징폼, 선크림)을 제공한다. 헤라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을 구매하면 에어리파우더(3.5g)를 증정한다.
인기 브랜드의 다양한 기획세트도 마련했다. ▲비오템 아쿠아 파워 올인원 기획팩 ▲SK-II 피테라 에센스와 어드밴스드 크림 세트 ▲시세이도 바이탈 퍼펙션 베이직 세트와 쇼핑백 등이 있다. 특히 아쿠아파워 올인원 본품(200㎖)과 젤로션(4㎖, 2개)으로 구성된 비오템 기획팩은 쿠팡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손흥민 특별 에디션이다. 설화수 자음생 캡슐 세럼 세트, 숨37도 시크릿 에센스 미스트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와우회원에게는 알럭스 전 제품에 대해 구매금액의 10%를 쿠팡캐시로 지급하며, 하루 최대 15만원 한도로 적립할 수 있다. 선물하기를 이용하면 추가 1% 적립(최대 5만원)이 가능해 최대 11% 쿠팡캐시를 적립할 수 있다.
매일 오전 7시에는 와우회원 한정으로 인기 제품을 특별한 혜택에 선보인다. 더후 공진향 세트, 헤라 톤업 선크림, 바비브라운 립 틴트 등을 한정 수량으로 준비했다. 브랜드별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에스티로더, 프리메라, 빌리프 등 브랜드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만원 쿠폰을 다운받아 적용할 수 있다. 아베다와 랩시리즈는 최대 5000원 쿠폰을, 에스티로더와 크리니크는 최대 3000원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앞으로 알럭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늘려가겠다"면서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고객들에게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알럭스의 모든 제품은 쿠팡이 각 브랜드를 통해 직매입한 100% 정품이다. 고객들은 제품 설명 페이지에서 '정품' 표시를 확인할 수 있다.
이명환 기자 lifehwa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