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모레퍼시픽, '세계면세박람회' 참가…설화수·헤라·라네즈 선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8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미국, 유럽 등 신규 시장 진출 위한 교두보

아모레퍼시픽그룹이 프랑스 칸에서 열린 ‘2024 TFWA 세계면세박람회’에 참가해 설화수, 라네즈, 헤라 3개 브랜드와 대표 상품을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세계면세박람회는 세계면세협회(TFWA)에서 개최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면세 박람회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설화수, 라네즈, 헤라 등 글로벌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부스를 마련하고, 박람회가 진행되는 나흘간 글로벌 면세점을 비롯한 50여개의 파트너사와 글로벌 네트워킹을 강화했다.

아모레퍼시픽, '세계면세박람회' 참가…설화수·헤라·라네즈 선봬 ‘2024 TFWA 세계면세박람회’ 아모레퍼시픽 부스 모습.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AD

이번 박람회는 미국, 유럽 등 웨스턴 시장의 신규 진출을 위한 교두보로서, 라네즈의 미주 성과를 기반으로 글로벌 면세 시장의 고객 접점 확대와 본격적인 웨스턴 면세 시장 공략을 위한 자리였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달 중 미국 대표 공항인 뉴욕 JKF 공항 주요 터미널에 라네즈 매장을 입점시킬 예정이다.


박두배 아모레퍼시픽 TR 디비전 상무는 "이번 TFWA 기간 동안 기존, 신규 글로벌 파트사와 협업 관계를 강화하면서 사업 성장의 비전을 확보할 수 있었다"며 “글로벌 무대에서 성공적인 신규 시장 진출과 기존 시장 주도권을 확보하고 다국적 고객들이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를 사랑할 수 있는 전략을 펼쳐, 장기적으로 글로벌 면세 시장에서 매출과 수익 성장을 이어가는 사업의 발판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국내를 포함한 전세계 17개 국가, 270개의 면세 점포에서 글로벌 여행 고객을 만나고 있다.




이민지 기자 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