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까지 ‘이번 추석 선물은 보이스캐디!’
제품 구매 시 할인 쿠폰 및 푸짐한 경품 제공
국내 골프 거리측정기 대표 브랜드인 보이스캐디(브이씨)가 추석맞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8일까지 ‘이번 추석 선물은 보이스캐디!’를 진행한다. 보이스캐디 거리측정기를 구매할 경우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준다. 보이스캐디 항공커버, 슈즈 케이스, 골프 파우치, 볼 케이스 중 랜덤으로 사은품도 지급된다. 특히 T11 프로(PRO) 구매 고객에게는 블랙 컬러의 시계 스트랩도 추가로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내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도 발송한다.
가장 주목받고 있는 모델은 골프워치 보이스캐디 T11 프로다. 슈퍼 올레드(SUPER OLED)를 탑재해 밝고 선명한 화면으로 쉽게 거리를 확인할 수 있다. 오토핀(APL™)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면 국내 약 300여개 이상의 골프장에서 실시간 핀 위치 및 정확한 거리를 파악할 수 있다. 또 마이보이스캐디 앱과 연동하면 무료로 스코어카드부터 라운드 트래킹까지 세밀한 복기가 가능하다.
보이스캐디 레이저 프로(LASER PRO)는 손 떨림 걱정 없이 안정적으로 정확한 거리를 측정할 수 있다. 흔들림 보정 장치인 손 떨림 캔슬링(OIS)이 탑재돼 한 손으로 측정해도 흔들림 없이 편하게 거리를 잴 수 있다. 볼 투 핀(Ball to Pin) 기능이 강점이다. 카트에서 볼과 핀까지의 거리를 측정한 후. 거리에 맞는 클럽 한두 개만 챙겨가면 된다.
노우래 기자 golfma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