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발급한 체크카드로 모바일상품권
구매하면 결제금액 50% 청구할인해 줘
BNK경남은행은 오는 30일까지 ‘경남BC카드 기프티스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App) 생활혜택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프티스타 사고팔고 서비스’는 카페, 베이커리, 치킨, 편의점 등 각종 프랜차이즈 기프티콘(모바일상품권)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쿠폰 거래 중개 플랫폼’이다.
기프티스타 사고팔고 서비스에서 신규 발급한 경남BC 체크카드로 모바일상품권을 구매하면 결제금액의 50%를 청구할인해 준다.
대상은 2024년 경남BC카드 보유 이력 없는 고객 중 이벤트 기간 내 경남BC 체크카드를 신규 발급한 고객이며 고객당 최대 1만원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에서 발급할 수 있는 경남BC 체크카드로는 키스해링, 카카오페이, Daily#1, 울산페이 체크카드가 있다.
결제사업부 이동원 부장은 “경남BC 체크카드를 신규 발급하고 모바일쿠폰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앞으로도 경남BC카드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경남BC카드 기프티스타 50% 할인 이벤트와 함께 ‘키스해링 체크·신용카드 경품 응모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9월 30일까지 키스해링 체크·신용카드를 10건 이상 이용하고 누적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1등 2명을 추첨해 다이슨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를 지급한다.
또 카드를 5건 이상 이용하고 누적이용금액 1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2등 30명을 추첨해 풀리오 어깨마사지기를 준다. (1·2등 경품 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키스해링 체크·신용카드 누적이용금액 1만원 이상인 고객 가운데 3등 200명을 추첨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모바일쿠폰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키스해링 체크·신용카드를 보유한 고객 중 2000명을 추첨해 행운상으로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쿠폰을 보내준다.
영남취재본부 송종구 기자 jgso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