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만원의 행복"…애경산업, 가심비 선물세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4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한가위 선물세트 '원픽'
샴푸·바디워시·화이트 치약

애경산업이 추석을 맞아 샴푸, 바디워시 등을 가성비 있게 구성한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만원의 행복"…애경산업, 가심비 선물세트  실속형 선물세트 사랑 32호.[사진제공=애경산업]
AD

‘리미티드 셀렉션 11호’는 케라시스 데미지 클리닉 단백질 샴푸와 샤워메이트 내추럴 유자 바디워시, 덴탈크리닉 2080 오리지날 알파 화이트 치약으로 구성됐다. 알찬 구성과 함께 1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다.


‘케라시스 퍼퓸 셀렉션 26호’는 케라시스 브랜드의 향기 철학을 담은 퍼퓸 라인으로 구성한 선물세트다. 원조 퍼퓸 샴푸 케라시스의 샴푸, 린스 등의 제품과 함께 감각적인 일러스트를 케이스에 적용해 선물세트의 가치를 높였다. 젊은 세대들에게 부담 없이 마음을 전달할 수 있다.


‘샤워메이트 퍼퓸 셀렉션 28호’는 꽃의 향기를 가득 담아 마치 정원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콘셉트로 기획된 바디워시 선물세트다. 로즈와 체리블로섬의 핑크 플라워 퍼퓸, 프리지아와 자스민의 옐로우 플라워 퍼퓸, 라벤더와 라일락의 퍼플 플라워 퍼퓸 등으로 구성됐다.


‘내추럴 밀크 33호’는 자연에서 유래한 산양유와 오트밀의 우유 성분을 가득 채운 선물세트다. 유분이 풍부한 네덜란드 산양유 성분은 보습력과 피부 진정 효과에 도움을 주며 오트밀 성분은 모발에 영양과 윤기를 부여해 평소 건조한 피부가 고민인 분에게 적합하다.



애경산업의 대표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사랑 13호’와 ‘사랑 32호’는 애경산업의 실속형 종합 선물세트로 샴푸, 바디워시, 비누, 치약, 칫솔을 가성비 있게 재구성한 선물세트다. 감도 높은 일러스트레이션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오요우 작가와 협업을 통해 ‘사랑과 존경’의 마음을 담아냈다. 디자인과 알찬 구성의 선물세트를 1~3만원대로 선택해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다.




이민지 기자 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