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0일 오후 6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중학생과 학부모 대상으로 국어, 수학 학습법 강의
구로구(구청장 문헌일)는 9월 10일 구청 강당에서 진행되는 ‘구로구-강남인강 중등 학습법 설명회’ 참여자 15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강남인강 중등 학습법 설명회는 구로구와 강남구의 인터넷 수능방송 공동이용 협약 사업의 일환으로 지역 내 학생과 학부모에게 양질의 학습 전략에 대해 전달하고 학습 동기를 고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설명회는 오후 6시 30분부터 1부(국어)와 2부(수학)로 나눠 1시간씩 진행한다.
강사로 강남구청 인터넷 수능방송 강사인 최서연 국어 강사와 김은혜 수학 강사가 나서 ▲개정 교육과정 대비 중학 국어·수학 학습법 ▲고등까지 통하는 학습법 ▲인강 활용법 ▲필기 노트법 등을 강의한다. 강의 후 학생들을 위한 동기 부여의 시간도 갖는다.
9월 4일까지 지역 내 중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신청을 받으며, 설명회 참석을 원하는 경우 구로학습지원센터 누리집에서 신청할 수 있다.
지금 뜨는 뉴스
구는 사전 예약자를 대상으로 설명회 당일 자료집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로학습지원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