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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성맞춤아트홀, '공연예술 유통' '지역맞춤형 콘텐츠 유통' 공모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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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레 '레미제라블' 등 4건에 국비 2.6억원 지원

경기도 안성시는 안성맞춤아트홀이 예술경영지원센터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2024 공연예술 유통', '2024 지역맞춤형 중소규모 콘텐츠 유통' 공모 사업에 선정돼 국비 2억6200여만원을 확보했다고 16일 밝혔다.

안성맞춤아트홀, '공연예술 유통' '지역맞춤형 콘텐츠 유통' 공모 선정 안성맞춤아트홀 전경. [사진제공=안성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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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공모사업은 공연단체와 공연장, 중앙과 지역 간의 협력을 통해 공연예술 유통시장 활성화를 지원하고 문화 취약 지역의 문화 향유 증진을 도모하기 위한 것이다.


안성맞춤아트홀은 이번 공모에서 '공연예술 유통'에 ▲창작발레 '레미제라블' ▲ 뮤지컬 '배니싱' ▲전막오페라 '세비야의 이발사' 등 세 작품이 선정됐다. 또 '지역맞춤형 중소규모 콘텐츠 유통' 사업에는 ▲클래식 '차이콥스키 콩쿠르 우승자 콘서트' 1건이 선정됐다.


안성맞춤아트홀 관계자는 "앞으로도 적극적인 국·도비 지원사업 유치를 통해 안성시의 문화복지 실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안성맞춤아트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아트홀로 문의하면 된다.




정두환 기자 dhjung6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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